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 에이핑크 김남주, 과감한 어깨 노출 카리스마 '압도'

  • 윤상근 기자
  • 2020-09-01


솔로 가수 변신을 예고한 걸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김남주가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티저로 시선을 모았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월 29일부터 1일까지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김남주 첫 싱글앨범 'Bird'(버드)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필름 3종 공개를 완료했다.

'RESTRAINED', 'RESIST', 'REBORN' 3가지 버전의 티저 속 김남주는 순백의 공간에서 짙은 스모키 화장, 화려한 왕관과 어깨를 드러낸 강렬한 레드 드레스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역경을 딛고 마치 한 마리의 공작새로 거듭나는 듯한 모습을 그려낸 티저는 김남주의 파격 변신과 '솔로퀸'으로 화려한 비상을 예고하며 'Bird'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김남주는 이후 안무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공개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Bird'는 솔로 아티스트 김남주가 거침없는 날갯짓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담은 신보. 동명 타이틀 곡 'Bird'는 동양적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모든 것과 ‘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비상하겠다는 자전적인 메시지를 녹였다. 이번 신곡에는 대세 후배 걸그룹 (여자)아이들 소연과 히트 작곡가 빅싼초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Bird'는 지난 8월 30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7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