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유X박서준X이병헌 감독..'드림'팀, '카오산 탱고' 응원

  • 김미화 기자
  • 2020-07-30


아이유와 박서준의 '드림' 팀에서 뜨거운 응원을 전했다.

30일 영화 '카오산 탱고'(감독 김범삼) 측은 영화 '드림' 팀이 전한 따뜻하고 재치 넘치는 응원영상을 공개 했다.

영화 '카오산 탱고'는 시나리오 취재를 위해 태국 방콕에 처음 방문한 영화감독 지망생 지하(홍완표 분)가 프로 태국 여행러 하영(현리 분)과 우연히 동행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낭만 여행기다.

이날 개봉하는 가운데 이병헌 감독 연출하고 박서준,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영화 '드림' 팀에서 응원 영상을 보냈다. 이병헌 감독의 장편 데뷔작인 '힘내세요, 병헌씨'를 시작으로 '스물', '극한직업'에 이어 '드림'까지 함께 하고 있는 '카오산 탱고'의 주연 홍완표를 응원하기 위해 영화 '드림'의 드림팀이 단체 응원 영상을 보낸 것.

'드림'으로 첫 장편 영화 주연 데뷔를 하는 아이유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은 꿈도 못 꿀 시국, 랜선 여행을 선사해드릴 좋은 작품이 있어 인사를 드리게 되었다라고 응원했다. 아이유를 시작으로 함께 출연 중인 박서준, 김종수, 고창석, 이하늬, 이현우, 양현민, 정승길 배우까지 모두가 한마음으로 영화 '카오산 탱고'를 응원했다. 또 배우 홍완표와 한국 독립영화에 대한 정성 가득한 파이팅과 응원 메시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특히 '드림'의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은 여행이 가진 낭만이 잊혀져 가고, 이국의 풍경이 그리울 수밖에 없는 시기에 반가운 영화라고 추천하면서 이번 작품에서는 홍완표 배우가 연기를 아주 잘했다고 장난 어린 멘트도 남겨 홍완표 배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카오산 탱고'는 7월 30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 letmei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