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엑소 레이XDJ 리햅 'BOOM' 리믹스 오늘(14일) 공개

  • 윤상근 기자
  • 2020-09-14


아이돌그룹 엑소 멤버 레이가 리믹스 싱글 'BOOM'(R3HAB Remix)을 공개한다.

레이와 DJ 리햅(R3HAB)이 컬래버레이션한 싱글 'BOOM'(R3HAB Remix)은 14일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등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싱글은 레이 4번째 솔로 앨범 '蓮'(LIT)(연)에 수록된 '蹦'(Boom)(붕) 리믹스 버전. 원곡을 작업한 레이가 다시 편곡에 참여해 유명 DJ 리햅과 호흡을 맞춘 만큼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리믹스 싱글은 라틴 풍 댄스 장르의 원곡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재해석했으며, 하우스, 트로피컬, 힙합 등 다양한 음악 요소와 다이내믹하게 고조되는 곡의 구성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DJ 리햅은 케이티 페리(Katy Perry), 엘리 굴딩(Ellie Goulding),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리믹스 음원을 발표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일 음악이 더욱 기대된다.

레이는 지난 7월 발표한 '蓮'(LIT)으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판매액을 기준으로 부여하는 앨범 최고 등급인 '명예의 전당 에픽 앨범'(판매액 5천만 위안 돌파)에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