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즈원 조유리 '브람스' OST 합류..데뷔 첫 가창[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09-22


걸그룹 아이즈원(IZ*ONE) 메인보컬 조유리가 데뷔 후 첫 OST를 선보인다.

조유리가 가창에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Part. 7 'My Love'(마이 러브)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y Love'는 잔잔한 EP를 시작으로 포근한 기타 사운드와 심플한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반주 위에 조유리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곡.

먼데이키즈와 펀치가 부른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 'Another Day'(어나더 데이), 청하 '그 끝에 그대' 등 다수의 OST를 만든 A10tion(에이텐션)과 Noheul(노을)이 협업했다. 또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 송동운이 제작과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명품 OST 탄생을 기대케 한다.

특히 아이즈원 조유리가 데뷔 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