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GOT7 영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연 "최선 다할 것"

  • 문완식 기자
  • 2020-09-25


그룹 GOT7 영재(최영재)가 넷플릭스의 새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 출연한다.

2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영재는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 떡볶이 글로벌 푸드 체인 회장의 아들인 교포 출신 '쌤'으로 분해 엉뚱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지난 2015년 방영한 웹드라마 '드림나이트' 이후 5년 만의 연기 도전이다.

영재는 평소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와 영화를 자주 접했는데, 이젠 이 넷플릭스에서 제가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너무 기쁘고 감동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선을 다해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전 세계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는 서울의 한 대학 국제 기숙사에 살고 있는 다국적 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청춘 시트콤이다.

'남자 셋 여자 셋' '논스톱' 시리즈를 제작한 권익준 PD가 크리에이터 겸 연출을 맡고, '하이킥' '감자별 2013QR3' '너의 등짝에 스매싱'의 김정식 PD가 에피소드 연출에 참여한다.

각본은 '순풍산부인과' '뉴논스톱'의 서은정 작가와 '논스톱' 시즌 1,2,3 그리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5,16,17의 백지현 작가가 담당한다.

여기에 배우 박세완, 신예 신현승, 한현민, (여자)아이들 민니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한국 시트콤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