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엔하이픈, 유튜브 구독자 100만 '골드 버튼' 획득[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10-23

11월 데뷔를 앞둔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돌파, 골드 버튼을 받는다. 또한, 데뷔 트레일러 영상의 조회 수가 공개 24시간 만에 3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데뷔 전 글로벌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엔하이픈은 지난 19일 오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해 왔다. 엔하이픈은 연습 일지를 담은 쇼트 클립 '-note'을 매일 공개 중이며, 프로필 사진 촬영 비하인드, 추석 인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났다. 그 결과, 채널 개설 약 1개월 만인 지난 21일 ENHYPEN은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100만 유튜브 구독자의 파워는 ENHYPEN이 22일 오전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Debut Trailer 1 : Choose-Chosen'으로 확인됐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5시간 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고, 24시간 만에 288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트위터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영상 공개 후, ENHYPEN 데뷔 트레일러 관련 키워드는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첫 번째 트레일러 영상 'Choose-Chosen'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ENHYPEN이 공개할 다음 콘텐츠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