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스트레이키즈, 6일 '엠스테' 첫 출격 확정..'올인' 무대[공식]

  • 윤상근 기자
  • 2020-11-02


아이돌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한다.

'엠스테'는 지난 10월 30일 오후 방송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트레이키즈가 오는 11월 6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트레이키즈는 11월 4일 일본에서 발표되는 미니 1집 타이틀 곡 'ALL IN'(올 인) 무대를 선사한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스트레이키즈가 함께 작업한 'ALL IN'은 모든 것을 다 걸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당당한 포부를 표현한 곡으로, 한 번만 들어도 귀에 확 꽂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스트레이키즈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4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 인정받는 '엠스테' 첫 출격에 이어, 같은 날 니혼TV의 유명 프로그램 '바즈리즈무' 출연도 확정했다.

'바즈리즈무'에서는 한국에서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IN生'(인생) 타이틀 곡 'Back Door'(백 도어)의 일본어 버전 무대를 선보이고, 현지 팬심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4일에는 첫 번째 일본 미니 앨범 'ALL IN' 발매를 기념해 트위터와 틱톡(TikTok) 공식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앞서 스트레이키즈는 지난 6월 일본에서 발표한 첫 싱글 'TOP'(톱)으로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해 인기몰이를 증명했다. 특히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싱글로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1위를 거머쥔 4번째 그룹이 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트레이키즈는 11월 22일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tray Kids 'Unlock : GO LIVE IN LIFE''(비욘드 라이브 - 스트레이 키즈 '언락 : 고 라이브 인 라이브')를 개최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