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베이비 모찌' 방탄소년단 지민, '파파 모찌' 제임스 코든과 커플 옷?..CBS 레이트쇼 무대도 환상

  • 문완식 기자
  • 2020-11-25


'베이비 모찌'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파파 모찌' 제임스 코든이 커플 옷으로 또 한번 '부자(父子) 케미'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한국 시간)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이하 ‘코든쇼’)에 출연했다.

'문'을 모티브로 촬영된 'Life Goes On' 영상 속에서 편안한 파자마 위에 녹색 가디건을 입은 지민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자유 자제로 소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무대를 미리 선사했다.

무대에 앞서 공개된 영상 속에서 지민은 지난 2월 제임스 코든쇼 출연 당시 베이비 모찌라 불리자 제임스 코든에게 파파 모찌라고 말하며 인연을 맺은 것을 기념해 파파모찌라고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제임스 코든 역시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에 앞서 며칠 전 본인의 SNS 소개 글에 'Papa mochi'라고 표기하는 센스로 반갑게 맞이할 준비에 나섰다.



이번 제임스 코든과 지민의 만남은 또 다른 이유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미국의 한 매체가 촬영한 사진에서 제임스 코든은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지민의 옷과 같은 구찌(Gucci) 브랜드의 초록색 봄버 재킷(bomber jacket)을 입고 있었기 때문.

'파파모찌'(papa mochi)라는 별명 덕에 ‘지민의 미국 아빠’로 불리는 코든은 팬들이 지민과 같은 옷을 입은 사진을 나란히 올리자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이를 인용해 파파모찌가 꽤 다이너마이트(뮤직비디오)같다고 너스레를 떨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미국과 인도의 엔터테인먼트 뉴스 매체 meaww.com은 파파모찌 제임스 코든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며 ‘BE’를 지지한 그를, 팬들은 ‘자랑스런 아빠’라 부른다고 전했으며, 멕시코의 라디오 채널 ExaFM은 코든쇼를 소개하며 “파파모찌와 베이비 모찌라고 언급, 뽀얗고 하얀 얼굴 덕에 '모찌떡'으로 비유된 지민의 별명 중 하나가 이제는 세계 속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유행시키고 있다.

방송 후 ‘Papa mochi’는 미국과 전 세계 및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다시 한번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코로나 시대가 종식된 후 대면을 통한 파파모찌와 베이비 모찌의 만남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