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브레스 오브 러브' 하이라이트 음원..기분좋은 설렘

  • 윤상근 기자
  • 2020-11-29


아이돌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갓세븐은 29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더블 타이틀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 'LAST PIECE'(라스트 피스)부터 'Born Ready'(본 레디), 'SPECIAL'(스페셜), 'WAVE'(웨이브), 'Waiting For You'(웨이팅 포 유), '이젠 내가 할게', '1+1', 'I Mean It'(아이 민 잇), 'We Are Young'(위 아 영)까지 총 10개 트랙의 일부 음원이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갓세븐은 짧은 음원 안에서도 각 트랙을 만든 멤버들의 개성이 느껴져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겼다.

영재가 작사, 작곡한 선공개 타이틀 곡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운명적인 상대를 만난 그 순간부터 느낀 벅찬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멤버들의 개성 강한 음색과 중독성을 풍기는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2번 트랙에 포진한 더블 타이틀 곡 'LAST PIECE'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을 맡아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가 완성된다'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마크가 만든 'Born Ready'는 널 향한 사랑은 태어날 때부터 이미 준비되어 있었다는 열정과 패기를 담은 고백송이다.

잭슨은 'SPECIAL'을 통해 BOYTOY(보이토이) 작곡가와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 노래는 듣기만 해도 몸이 절로 움직여지는 신나는 랩과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진영은 'WAVE'로 파도처럼 흘러가는 삶 속에서도 네가 있다면 끝까지 버틸 수 있다는 굳은 다짐을 가사로 풀어냈고, 뱀뱀은 'Waiting For You'를 통해 이별 후 느끼는 허탈함과 그리움을 그려냈다.

'이젠 내가 할게'는 유겸이 작사, 작곡을 담당해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을 깨달은 후 이젠 더 잘하겠다는 마음을 녹여냈다.

'1+1'은 유일무이한 상대에 대해 정해진 운명 같은 사랑이라고 외치고, 'I Mean It'은 진심을 돌려 말하지 않는 솔직한 표현법이 매력적인 노래다.

멤버들은 마지막 트랙 'We Are Young'에서 로맨틱한 음색으로 매 순간 후회 없이 사랑하겠다고 속삭인다.

'Breath of Love : Last Piece'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