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새 앨범 심혈 기울였다" 생활애교+꿀음색..'BE' 심쿵 리뷰

  • 문완식 기자
  • 2020-12-0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귀여운 생활 애교를 더한 럭셔리 비주얼로 새 앨범 리뷰에 나서 눈길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새 앨범 'BE'(Deluxe Edition) 리뷰를 공개했다.

그레이 헤어에 베이지색 셔츠 재킷을 입은 지민은 청순하고 우아한 럭셔리 비주얼을 발산하며 '지민스러운' 생활 애교로 리뷰 내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지민은 앨범 소개에 앞서 당일 빌보드(Billboard) 200 차트 1위 소식을 전하며 굉장히 어마어마한 앨범이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앨범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 소개에서는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의 한 소절을 불러 찰나의 순간에도 숨길 수 없는 달콤하고 감미로운 '꿀음색'으로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특히 리뷰 도중 어깨 수술 후 재활 치료로 함께 하지 못한 멤버 슈가를 언급하며 형이 빨리 방에서 나와야 한다. 참 마음이 아프다. 보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팬으로서 이 앨범을 받았다면 얼마나 앨범에 심혈을 기울이고 싶었는지 노래만 들어봐도, 가사만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감히 평가할 수 있는 앨범이 아닌 것 같다는 감동적인 총평으로 앨범 리뷰를 마무리했다.

한편 새앨범 'BE'는 '빌보드 200'에서 2주 연속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