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컴백 앞두고 앨범 작업기 최초 공개

  • 김수진 기자
  • 2020-12-22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작업 과정을 최초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21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첫 24-LOG를 공개했다.

영상 속 정세운은 라디오 스케줄이 끝난 직후, 앨범 작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연필로 노트에 직접 가사를 적어가며 집중하는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첫 번째 수록곡의 노래 제목이 ‘:m (MIND)’을 공개, “입술을 삐쭉 내민 것처럼 되는 이모티콘에 부가 설명을 붙였다”며 의미를 설명했다.

또한, 앨범에 담긴 휘파람 소리가 자신이 직접 녹음한 것이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행운(공식 팬클럽) 분들께서 제가 휘파람을 못 부는 줄 아실 것 같다. 카메라 앞에서 불 때마다 휘파람을 실패했지만 잘 분다”면서 다시 한번 직접 녹음한 사실을 강조하기도 했다.

정세운의 앨범 작업 브이로그 ’24-LOG’는 21일부터 27일까지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24-LOG’를 통해 정규 앨범의 완성 과정과 자연스러운 일상을 팬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이후 일정으로는 포토 티저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세운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