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열도 사로잡은 보물 같은 무대..日 레코드 대상 감동과 힐링 선사

  • 문완식 기자
  • 2020-12-3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연말을 맞아 따뜻한 위로와 힘찬 응원이 담긴 무대로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시켰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30일 일본 TBS 제62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특별국제음악상(SPECIAL INTERNATIONAL MUSIC AWARD)을 수상, 축하 무대가 전파를 탔다.



먼저 달리는 기차 안을 배경으로 선보인 한국어 최초 빌보드 핫100 1위 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무대에서 지민은 부드럽고 따뜻한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갈색 코듀로이 재킷을 매치해 열차 창문으로 들어오는 석양과 어우러지며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감미로운 지민의 보컬과 눈빛, 애절한 표현력이 더해지며 마음 따뜻해지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진 ‘다이너마이트’ 무대에서는 세련미 넘치는 스카이 블루계통의 복고풍 의상과 헤어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 지민은 '완깐' 헤어에 깃이 넓은 흰색 셔츠, 민트색 베스트와 슬랙스, 다양한 패턴의 스카프로 포인트를 주고 밝고 경쾌한 긍정 에너지로 무대를 이끌었다.



섬세한 디테일까지 표현하는 고난도 댄스와 매번 다른 무대 매너, 탄탄하고 경쾌한 느낌의 보컬은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무대가 공개된 후 팬들은 곡 마다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는 무대천재, 목선이 길고 아름다워서 스카프도 잘 어울림, 석양을 등지고 있는 모습은 명화가 따로 없다, 안무 디테일은 지민만의 보물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