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새해 해돋이 함께 보고픈 스타' 1위.."태형과 함께라면♥"

  • 문완식 기자
  • 2021-01-01


방탄소년단(BTS) 뷔가 새해 해돋이 같이 보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아이돌과 관련해 다양한 주제를 선정하고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앱 최애돌은 새해 해돋이 같이 보고픈 남돌은?이란 주제의 투표를 시행했다. 이 투표는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됐으며 뷔는 총 참여자 수 약 10만 9000 여명 중 4만 2000 표 이상을 받으며 1위에 등극했다.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마무리하며 지난 12월 30일 생일을 보낸 뷔는 새해를 맞아 함께 해돋이를 보러 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도 선정되며 즐거운 일들이 그에게 연달아 일어나고 있다.

평소 긍정적인 성격과 주변의 행복을 빌고 팬들에게 사랑을 전파하는 '사랑둥이' 뷔이기에 새해 힘차게 떠오르는 해돋이를 함께 본다면 더욱 활기차고 행복한 2021년을 맞이 할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그를 1위로 만들게 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뷔는 힘든 일도 아버지가 해주신 말씀대로 그므시라꼬(그 무엇이라고)라며 훌훌 털고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왔다. 또 매해 소원으로는 '내 주변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이라고 꾸준히 답하며 속 깊은 면모도 드러내 왔다. 팬 커뮤니티에 고민하는 팬들에게는 담담하지만 마음을 울리는 위로의 말을, 사랑을 전하는 팬들에게는 더 큰 사랑을 전해오기도 했다.

또 눈부신 태양보다 더 밝게 빛나는 미모의 소유자 뷔와 함께라면 더욱더 밝은 일출을 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재치있는 의견도 뒤를 이었다.

최근 진행한 생일 기념 브이라이브 방송에서 뷔는 너무 감사합니다. 더 잘할게요. 더 멋쟁이 될게요. 뿌듯한 가수가 되겠습니다는 말을 남겼다. 그의 말처럼 전 세계를 무대로 더 큰 활약을 펼칠 뷔의 2021년을 기대해 본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