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원어스, '더쇼' 설 특집 스페셜 MC 출격

  • 공미나 기자
  • 2021-02-09

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후 첫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9일 소속사 RBW에 따르면 원어스는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 설 특집 하이라이트 방송의 스페셜 MC로 나선다.

데뷔 후 첫 '더쇼'의 스페셜 MC로 발탁된 원어스는 특유의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차세대 예능돌로서 면모를 뽐내온 원어스가 어떤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은 설날 특집 하이라이트로 진행되는 만큼 올해 첫 정규앨범 '데빌(DEVIL)'의 성공적인 활동을 통해 좋은 기운을 전하고 있는 원어스가 글로벌 팬들에게 다가올 설날을 기념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최근 첫 정규앨범 '데빌'의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원어스는 발매 첫 주에만 9만 7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자체 초동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쾌거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 2위 랭크, 한터차트 글로벌 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및 송 차트에 각각 2위,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9위 등 국내외 차트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