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디크런치 현호·딜란, 첫 연기 도전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1-02-16


그룹 디크런치(D-CRUNCH) 멤버 현호와 딜란이 연기에 도전한다.

디크런치 소속사 아이그랜드코리아(AI GRAND Korea·대표 윤흥관)는 “현호, 딜란이 오는 3월 말 첫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은 첫사랑을 잊지 못해 시계 속 1시 11분이라는 숫자만 보면 그대로 멈춰버리는 남녀가 과거를 회상하며 음악으로 재회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현호와 딜란 외에도 에이프릴 채경, 모모랜드 나윤, 배우 장동주, 최혜진 등이 출연한다.

극 중 현호는 본인 언니의 마음을 빼앗아달라는 송여울(채경 분)의 황당 제안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면서 마성의 남자가 되는 법을 배우게 되는 주연 성우 역을 맡았다. 무뚝뚝하지만, 송여울 앞에서는 무장해제되는 반전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딜란은 교내 힙합 동아리 멤버이자, 뼛속부터 래퍼인 조연 허민 역할을 맡아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현호는 소속사를 통해 “처음 도전하는 연기라 많이 어렵지만 재밌기도 하다. 매번 새로운 걸 느끼고 경험하며 많이 배우고 있다. 그래서인지 더 잘하고 싶다는 욕심도 들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하루빨리 많은 분에게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고 싶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지켜봐달라”고 첫 연기에 도전하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딜란 역시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거라 굉장히 설레고 신기하다.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고 긴장도 많이 된다. 예전부터 드라마를 자주 즐겨보면서 연기에 도전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이번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하며 “드라마 촬영은 처음이지만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이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배우, 스태프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겠다.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첫사랑의 설렘과 애틋한 스토리에 몰입도를 극대화할 음악까지 보고 듣는 재미로 가득할 하이틴로맨스 뮤직웹드라마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은 오는 17일 첫 촬영 후, 3월 말 네이버TV와 유튜브, 지상파 채널 등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