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깜짝 신곡? "내일 낮 12시 만나요!"..팬들 "두근두근♥"

  • 문완식 기자
  • 2021-03-01


가수 임영웅이 깜짝 새 소식을 예고, 팬들을 설레게 했다.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새소식'에 대해 알렸다.

물고기뮤직은 봄비 함께 찾아 온 임영웅 님의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 확인하셨나요?♥ 내일 정오 새로운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내일 낮 12시에 만나요!라고 전했다.

앞서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제목의 팬 감사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에는 '임영웅의 새 노래' 관련 다음과 같은 언급이 있었다.

임영웅의 새 노래를 기다리고 계신가요? 신곡을 낼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임영웅. 지금까지 '이제 나만 믿어요' 같은 발라드풍도 불러봤고 'HERO' 같은 트렌디한 곡도 불러봤는데 다음 노래는 어떤 노래를 원하시나요? 언제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마음 댓글로 전해주세요.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팬들은 '당신에게 보내는 편지'에 이은 '새로운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팬들은 설레서 어떡해♥, 까야악 좋아요, 기다릴게요 두근두근, 무슨 소식일까 떨려요, 새로운 소식 기다릴게요. 사랑합니다 라는 댓글로 기대감과 기다림의 설렘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