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펜타곤 '두올낫' 컴백 트랙리스트..'자체제작돌' 면모

  • 윤상근 기자
  • 2021-03-02


아이돌그룹 펜타곤이 자작곡 'DO or NOT'(두 올 낫)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DO or NOT'(두 올 낫)을 비롯해 '10초 전', '1+1', 'Baby I Love You', 'That's Me', '노래해' 그리고 '소년감성'(후이 Solo) [Bonus Track]'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 이미지에 만화 프레임과 말풍선이 더해져 사랑스럽고도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DO or NOT'(두 올 낫)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미니 10집 'WE:TH'(위드) 타이틀 곡 '데이지'를 탄생시킨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 하든지 말든지 난 상관 안 해라는 쿨한 태도를 펜타곤만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화법으로 표현했다.

마지막 트랙 '소년감성'(후이 Solo) [Bonus Track]은 리더 후이의 자작 솔로곡으로, 군 복무로 인해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 후이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펜타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의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며 '자체제작돌'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매 앨범마다 차근히 본인들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온 펜타곤은 다채로운 총 7곡으로 가득 채운 새 앨범 통해 다시 한번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