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슈퍼주니어, 오늘(10일) 오후 6시 타이틀곡 '하우스 파티' MV 티저 영상 첫선..'기대 UP'

  • 문완식 기자
  • 2021-03-10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성민)가 신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10일 Lable SJ에 따르면 슈퍼주니어는 이날 오후 6시 유튜브,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 정규 10집 타이틀 곡 ‘House Party’의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히트메이커 유영진이 작사하고 작곡에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타이틀곡 ‘House Party’는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과 기타 리프가 중독적인 디스코 팝 장르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트랩이 더해져 한층 더 힘찬 느낌의 댄스곡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소소한 일상들을 잊어버리지 말자고 전하는 가사 내용처럼,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파티, 캠핑, 여행 등 여가 시간을 자유롭게 즐기던 때를 상상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트랜지션' 기법을 통해 독특하게 담아냈다.

오는 16일 정식 발매를 앞둔 새 앨범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는 개인, 유닛, 단체 총 13 버전으로 구성돼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