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의문의 사진 공개.."뷔느님을 믿습니다" 전 세계 '들썩'

  • 문완식 기자
  • 2021-03-11


방탄소년단(BTS) 뷔가 의문의 사진 한 장을 공개, 궁금증을 부른다.

지난 10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는 각 멤버별 셀카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뷔는 공개된 사진에서 이마를 훤히 드러낸 잘생긴 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가지런히 정돈돼 시원하게 뻗은 눈썹과 큰 눈, 오뚝한 코까지 조각상으로 빚어 놓은 듯한 뷔의 셀카는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뷔의 셀카에 더해 해시태그 '#WhatDoYouBelieveIn'(당신은 무엇을 믿습니까)와 번개 이모티콘과 번개를 사이에 두고 양방향을 가리키는 손가락 이모티콘이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뷔의 셀카 공개 후 영국 유명 레이블 'RCA Records Label UK'는 I believe in V supremacy(뷔의 위대함을 믿습니다)라는 재치있는 댓글로 화답했다. 'MTV UK'도 I believe in BTS world domination(방탄소년단의 세계 정복을 믿는다)며 뷔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팬들도 '뷔의 세계 정복을 믿는다', '뷔의 보라해를 믿는다', '뷔가 내 삶의 이유라는 것을 믿는다' 등 호응했다.

뷔의 셀카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듯 트위터 월드와이드 및 다수의 국가에서는 뷔의 이름 'KIM TAEHYUNG', 'taehyung selca' 등 관련 키워드들이 트렌딩됐다.

일본 트위플 실시간 유명인 랭킹에서는 단숨에 2위에 오르며 멤버들 중 최고 순위를 기록했고 오랜 기간 지속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좋아요' 역시 가장 먼저 100만 건에 도달하며 뷔의 셀카에 대한 열기를 짐작하게 했다.

궁금증을 가득 남긴 뷔의 셀카 한 장에 팬들은 뷔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믿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놀라워, 눈이 저렇게 큰데 반만 떠도 저정도라는 게 믿기질 않네, 각도를 타지 않는 절대미남 태형, 셀카의 얼짱 각도는 뷔에게 중요하지 않다, 각도에 구애 받지 않고 대충 찍어도 미남 인증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