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월요병이 뭐예요? 방탄소년단 지민, 7色 미니콘서트 '찜타민' 대방출..日유명인 실트 1위→전세계 실트 '난리'

  • 문완식 기자
  • 2021-03-29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7개의 미니 콘서트로 휴일 저녁을 뜨겁게 달구며 전 세계 팬들의 월요병을 날려버렸다.

지민은 지난 28일 멤버 진과 함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7개의 짧은 동영상으로 비갠후 흐린 일요일 저녁, 월요병도 날려버리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민은 1번부터 7번까지 번호를 매겨 트위터에 포스팅 했으며 1시간에 걸쳐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미니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1.Dynamite #JIMIN #찜n진 해시태그 글과 함께 공개된 첫번째 영상은 빌보드 핫100 1위곡 ‘Dynamite’였다.

이어 ‘BE’앨범 ‘Blue&Grey’, 정규4집 ‘Moon’, ‘BE’앨범 ‘잠시'(Telepathy)와 정규 4집 지민의 솔로곡 ‘Filter’, 한국어 최초 빌보드 핫100 1위곡 ‘Life Goes On’, 지민이 3~4분 만에 브릿지를 완성한 ‘BE’앨범의 ‘병(Dis-ease) 순서대로 방탄소년단 멤버 숫자 7에 맞춰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저음에서 고음까지 청아하고 맑은 음색의 보컬 실력을 선보인 지민은 흔들리는 차 안에서의 즉석 라이브 였음에도 안정적이고 편안한 노래실력으로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민은 화장기 없는 민낯의 셀카 영상에서도 흑백 화면 속에서 특유의 아우라를 뿜어냈다. 곡마다 달라지는 지민의 눈빛과 표정 연기는 고전 영화속 주인공을 연상키는 극강의 비주얼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비온후 축축쳐지는 일요일 저녁에 찜타민 선물 대박", "언택트 미니 콘서트 너무 신났어요", "아미들의 월요병 치료해준 지민오빠 고마워", "지민 목소리에 귀 녹고 얼굴에 심장폭격", "화면도 뚫고 나오는 비주얼", "일요일의 완벽한 마무리"등 지민의 비타민 같은 선물에 기쁨을 나타냈다.

이같이 뜨거운 반응은 #JIMIN 으로 350만, #찜n진 은 320만을 넘어 총 700만에 가까운 놀라운 언급량을 보였다.

일본의 유명인 트렌드 '트위플'에서도 1위, 8개의 월드와이드 트렌드와 32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올라 총 121개의 트렌드, 15개 이상의 키워드로 전세계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