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드벨벳 웬디, 더블 타이틀 곡 'Like Water' 청아한 매력 예고..기대 UP' [공식]

  • 문완식 기자
  • 2021-03-29

솔로 데뷔하는 레드벨벳 웬디(Red Velvet Wendy)가 타이틀 곡 'Like Water'(라이크 워터)로 청아한 매력을 선보인다.

2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더블 타이틀 곡 'Like Water'와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를 비롯한 총 5곡이 담긴다.

타이틀 곡 중 하나인 'Like Water'는 웬디의 부드럽고 청아한 보컬과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KENZIE), 프로듀싱팀 Coach & Sendo(코치앤센도) 등이 함께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가사에는 서로의 존재와 의미를 삶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물'에 비유, 작은 빗방울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서로에게 운명처럼 흘러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곁을 지켜준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펼쳐갈 새로운 여정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가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29일 0시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에는 웬디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가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웬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는 4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