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불후의 명곡 '미운 사랑' 400만뷰 돌파..송해 앞에서 펼친 감성 트로트 무대

  • 문완식 기자
  • 2021-04-03

가수 임영웅이 '불후의 명곡'에서 선보였던 '미운사랑'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400만을 넘어섰다.

지난해 5월 30일 KBS Kpop 채널에 공개된 '※진이야※ 임영웅 ♡ 미운사랑♡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소리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Immortal Songs 2] 20200530' 영상은 3일 4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KBS 2TV '불후의 명곡-송해가요제'에서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그만의 감성 무대로 펼친 모습이 담겼다. 곡의 느낌을 십분 살려 자신만의 매력을 더한 임영웅의 '미운 사랑'은 감성 트로트의 정수로 꼽힐 만한 무대였다.


임영웅은 무대 후 "오늘 무대가 남달랐던 게 (송해) 선생님 앞에서 노래하는 게 이렇게 떨릴지 몰랐다. 전율이 가시지 않는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앞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출연, 최우수상을 받으며 가수의 꿈을 키운 바 있다. 송해는 당시 임영웅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임영웅은 가수가 되어 꼭 초대 가수로 '전국노래자랑'에 서겠다는 각오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이 된 후 '전국노래자랑' 포천 편에 초대가수로 출연, 그 꿈을 이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