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와이스 '쿠라 쿠라' 무르익은 봄꽃 매력..라인뮤직 톱100 1위

  • 윤상근 기자
  • 2021-04-21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신곡 'Kura Kura'(쿠라 쿠라)를 통해 무르익은 봄꽃 같은 매력을 뽐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 일본 싱글 8집 'Kura Kura' 발표를 앞두고 21일 동명 타이틀 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미리 선보였다. 신곡은 선공개 직후 21일 오전 1시 기준 현지 음원 사이트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하며 트와이스의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Kura Kura'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를 맡아 '상대를 만난 순간 마법에 걸린 듯 둘만의 세상으로 깊게 빠져드는 감정'을 가사로 나타냈다. 특히 트와이스가 일본 앨범에서는 첫 선보이는 매혹적 콘셉트를 주로 담고 있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고 있다.

뮤비 속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여러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 이야기를 다채롭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대방에게 푹 빠져 행복한 감정부터 슬픈 이별을 맞이한 순간까지 꽃이 피고 지듯 펼쳐지는 감정을 그렸고, 멤버들의 만개한 미모와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반복 재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해외에서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오는 27일 오후(현지 시간)에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2020년 12월 발매한 'CRY FOR ME'(크라이 포 미) 무대를 펼친다.

'CRY FOR ME'는 트와이스의 애절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공개 당시 전 세계 20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지난 12일 포브스는 기사를 통해 "트와이스가 2020년 한 해 동안 발매한 두 장의 앨범이 모두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는데 이는 K팝 걸그룹 최초"라고 조명해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9집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에 이어 같은 해 10월 발표한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도 가온차트 기준 5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연속 더블 플래티넘 음반으로써 인정받았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