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리사, 고혹적 글로벌 여신..맥(M.A.C) NEW 캠페인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1-04-26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가 고혹적인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은 모든 스킨 톤, 모든 라이프 스타일, 당신의 모든 모습을 위해 개발된, 스튜디오 픽스 테크 크림-투-파우더 파운데이션(이하 '스튜디오 픽스 테크 팩트') 출시를 기념해 맥 코스메틱의 글로벌 앰배서더 리사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리사는 "자연스럽고 보송한 마무리가 제 피부를 정말 부드럽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해줘요. 카메라 앞에서도 자신 있어요!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하고 있어도 피부가 편안하고, 여러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포뮬라라서 저의 새로운 최애 파운데이션 팩트 중 하나가 될 것 같아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맥 스튜디오 픽스 테크 팩트는 가볍게 밀착되고 피부에 편안하게 픽스되는 파운데이션 팩트 제품이다. 얇지만 완벽하게 잡티를 가려 주는 텍스쳐 퍼펙팅 파우더의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모공 및 잔선 등의 피부 요철을 커버해주어 블러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강력한 '블러 커버'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녀 구분없이 자연스러운 내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총 8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는 이번 맥의 신제품은 밝은 피부 톤부터 건강한 피부 톤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크림 형태의 포뮬라가 가볍고 파우더리하게 피부에 셋팅되어 편안하고 건조함없이 하루 종일 보송하게 픽스된다. 또한, 특수 코팅 피그먼트로 균일하고 뭉침 없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외부 자극에 덜 묻어나고, 땀과 습기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매끈하게 정돈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한편, 신제품 맥 스튜디오 픽스 테크 팩트는 26일 맥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출시하고, 30일부터 전국 맥 코스메틱스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