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알렉사, 데뷔 후 첫 연기 도전..'괴담' 캐스팅 [공식]

  • 문완식 기자
  • 2021-05-03
가수 알렉사(AleXa)가 영화 '괴담'(가제)에 캐스팅, 연기자로서 매력을 발산한다.

소속사 지비레이블(ZB LABEL)은 알렉사가 영화 '괴담'(가제)에 출연한다고 3일 밝혔다.

알렉사는 김도윤, 봉재현, 서지수, 설아, 셔누, 아린, 엑시, 오륭, 이민혁, 이수민, 이열음, 이영진, 이호원, 정원창, 주학년 등 다채로운 배우들과 함께 출연해 신선하고 에너지 넘치는 호흡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알렉사는 데뷔곡 'bomb'을 시작으로 'do or die', '레볼루션'까지 여성 솔로 가수에는 볼 수 없었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미국 빌보드, 영국 BBC 등 유력 매체에서 집중 조명했다.

이번 스크린 데뷔작을 통해 알렉사가 어떤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도시괴담'을 제작한 쟈니브로스㈜와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이 공동으로 제작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탄탄한 완성도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신뢰감을 더한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를 열광시킬 K-호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예고하는 '괴담'(가제)은 후반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