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오래된 노래' 500만뷰 달성.."장르부자 고막남친"

  • 문완식 기자
  • 2021-05-04
가수 임영웅의 '고막 남친' 면모를 느낄 수 있는 '오래된 노래' 무대 영상이 500만 조회 수를 넘어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이 지난해 8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오래된노래] 사랑의콜센타 (ENG/JPN/CHI)' 영상은 4일 오후 500만 뷰를 돌파했다.

영상은 앞서 임영웅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오래된 노래' 무대 영상을 담았다.

임영웅은 달콤한 보이스와 빼어난 가창력으로 '오래된 노래'의 감성을 잘 살리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트로트 외 다른 장르 장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임영웅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이다.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는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후 화제를 모으며 역주행, 다시 인기몰이 하기도 했다.

팬들은 "불렀다하면 역사를 만드는 히어로", "부드러운 음색 호소력 짙은 보이스", "들을수록 빠져드는 보이스 감성장인 고막남친", "언제들어도 귀에 감기는 좋은 곡", "장르부자 독보적 매력음색에 취하네요", "아름답고 맑고 고은 착한 목소리에 감동을 주는 노래입니다" 등 호평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