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두근두근 섹시 팔근육..방탄소년단 지민, 탄탄 보디라인 '요섹남' 매력 "심쿵♥"

  • 문완식 기자
  • 2021-05-05

방탄소년단 지민(BTS)이 탄탄한 보디라인의 '요섹남'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코웨이는 오는 6일 오전 11시 방탄소년단의 아이콘 정수기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에 앞서 짧은 맛보기 영상을 지난 4일 코웨이 글로벌 트위터 공식 계정 통해 공개했다.


짧은 금발 헤어의 지민은 댄디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 셔츠와 슬랙스를 착용해 눈길을 모았다. 지민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혁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이콘 정수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2013년 데뷔 이후부터 현재까지 철저한 자기관리로 탄탄한 보디라인을 유지하고 있는 지민은 클래식한 착장에도 숨길 수 없는 섹시한 팔근육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지민은 지난 3월 말 코웨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광고 '공간 소음' 편에서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로맨틱한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의 면모를 뽐내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COWAY x BTS]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_뷔/지민_공간 소음 편(30), COWAY(20210326)

팬들은 ''심쿵 요섹남 지민의 비하인드 영상도 기대중'', ''정수기 광고가 지민이 때문에 더 세련미 넘치네요'', ''지민이 광고보고 코웨이 정수기 신청했어요'', ''생활 연기 달인 지민이 광고도 최고''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