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헌신 생각하면, 춤 실수 안돼" 美롤링스톤 인터뷰..멤버와 팬 향한 진심 '큰 울림'

  • 문완식 기자
  • 2021-05-14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자신의 일에 대한 마음가짐, 멤버와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인터뷰로 큰 울림을 선사했다.

미국 음악 전문매체 롤링스톤(RollingStone)은 지난 13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탄소년단 인터뷰 기사를 공개했다.

롤링스톤은 '세계 최대 밴드(그룹)의 글로벌 성공과 음악적 진화의 경계, 그리고 다음은 무엇인가'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민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은 춤에 통달한 댄서이며, BTS에서 불가능한 수준의 초고음을 구사한다"고 소개했다.

지민은 "춤은 나만의 세계이자 나만의 공간이었다. 팬들의 헌신을 생각한다면 실수해서는 안 된다"라며 팬들에게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줘야 한다는 소신을 밝혔고, 매체는 지민을 "완벽주의적 성향이 강하다"고 평가했다.

지민은 "아주 다른 사람들이었기에 초창기에는 멤버들끼리 다툼도 있었지만 함께 보낸 많은 시간이 가족처럼 가깝게 만들었다"라며 멤버들을 "내가 어디를 가든 다시 돌아올 수 있는 곳"이라고 정의해 멤버들과의 깊은 정서적 유대감과 끈끈한 동료애로 감동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지민은 "춤을 추기에 너무 나이가 들었을때는 멤버들과 무대에 앉아 팬들과 노래하며 소통하고 싶다. 가능한 한 오랫동안 이 일을 계속하고 싶다"며 멤버와 팬, 무대에 대한 애틋한 마음과 절절한 염원을 전해 팬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겼다.


매체는 "지민에게 적어도 방탄소년단은 영원하다"라고 전했다.

순수 예술 계통에서 엘리트 코스를 밟으며 촉망받는 인재였던 지민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모든 것을 던지고 타고난 재능에도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 현재 수식어가 필요 없는 대체불가의 '더 지민'(The Jimin)으로 세계적 명성을 떨치고 있다.

▶BTS | The Rolling Stone Cover, Rolling Stone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