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제이홉·지민·뷔, 'Butter' 티저..부드럽고 강렬하게

  • 공미나 기자
  • 2021-05-14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의 첫 번째 콘셉트 개별 티저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방탄소년단은 14일 공식 SNS를 통해 발표를 앞둔 신곡 'Butter'의 제이홉과 지민, 뷔 티저 포토 공개했다. 단체 포토에 이어 7인 7색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1차 콘셉트 티저 포토 개별 컷이 연이어 공개되면서 'Butter'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제이홉, 지민, 뷔 역시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티저 포토를 만들었다. 밝은 톤의 헤어 컬러 변화가 눈에 띄는 제이홉은 살짝 머금은 미소로 부드러우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드러낸다.

슈트를 갖춰 입은 지민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외면한 모습으로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긴다. 엘리베이터 문틈 사이에서 몸을 비스듬히 틀고 시선은 살짝 아래로 향한 자세를 취한 뷔는 오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부터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찍은 단체 티저 포토를 비롯해 멤버별로 각기 다른 개성이 강조된 개별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앞서 공개한 'Butter'의 프로모션 스케줄에 따르면, 오는 17일 2차 콘셉트의 티저 포토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1일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하는 방탄소년단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히는 '2021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서 'Butt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올해 'BBMA'는 오는 2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중계된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