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그대에게 바칩니다..방탄소년단 뷔, '장미꽃 선물하고 싶은 남돌' 1위

  • 문완식 기자
  • 2021-05-14
방탄소년단(BTS) 뷔가 장미꽃을 선물하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뷔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최애돌'에서 진행된 '장미꽃을 선물하고 싶은 남돌은?' 투표에서 총 6만 8810표 중 4만 2649표를 획득,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019년 4월 방탄소년단이 발매한 'Map Of The Soul: Persona'의 타이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콘셉트 포토 속 파란머리 뷔가 장미꽃을 들고 있는 장면은 경이롭게 아름다운 비주얼로 팬들의 뇌리에 깊이 남아있다.


같은 해 9월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BANGTAN BOMB'에 공개된 뷔의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은 파란 머리의 요정같은 뷔가 소품인 장미를 생수통에 곱게 장식하는 순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꼽은 가장 순수한 멤버인 만큼 해당 영상은 아름다운 파란 머리 요정이 순수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사랑스러운 영상으로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회자되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즈데이를 맞아 팬들은 충격적인 아름다운 비주얼로 순수함을 선사한 '아름다운 요염함과 무방비한 소년성' 뷔의 매력적인 모습을 회자하면서 향후 뷔가 어떤 다른 매력으로 다가올 지 즐거운 기대감을 보였다.

팬들은 "로즈데이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는 날이니까 사랑스러운 뷔가 받아야지", "한떨기 장미꽃 같은 김태형", "장미꽃잎을 곱게 주워담던 태형이가 장미꽃처럼 사랑스럽고 예뻤지", "작은시 콘셉트 포토는 명화였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