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라디오스타 '남자는 말합니다' 100만뷰.."명품 보컬 명품 트로트"

  • 문완식 기자
  • 2021-05-14

가수 임영웅의 정통 트로트 장인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남자는 말합니다'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4월 2일 MBC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라디오스타] 임영웅이 부르는 '남자는 말합니다' 영상은 14일 오후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다.

영상은 임영웅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선보인 장민호의 '남자를 말합니다' 무대를 담았다.

임영웅은 무대에 올라 완벽한 가창력과 표정 연기로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는 감동의 무게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팬들은 "정말 기가 막힙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옵니다", "이 시대 최고의 가수", "음색이 너무 좋아서 들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가슴을 울립니다", "명품 보컬 명품 트로트 위로와 감동의 따뜻한 목소리", "노래 참 기차게 잘합니다", "귀가 녹네요. 노래 너무 좋아요",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 응원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남자는 말합니다'는 임영웅이 즐겨 부르는 노래 중 하나.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커버 영상을 비롯해 해운대 트로트 버스킹, 부산 노래 교실, 청주 노래 교실, 대구 노래 교실 등에서 임영웅이 '남자는 말합니다'를 부른 영상이 공개돼 있다.


▶[라디오스타] 임영웅이 부르는 '남자는 말합니다' 20200401, MBCentertainment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