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무더위 날리는 잘생쁨♥ 방탄소년단 정국, 광고 촬영 비하인드 '꽃미남 자태'

  • 문완식 기자
  • 2021-05-21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서 꽃미남 자태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코웨이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COWAY x BTS] 코웨이 AIS 정수기 Making film'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제이홉, 정국 편 얼음 정수기 메이킹 필름이 담겼다.

정국은 영상에서 무더위도 날려버릴 특유의 청량미와 쿨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촬영에 대한 긴장감도 풀어줄 애교 넘치는 유쾌함으로 멤버들을 웃게 만들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정국은 장난을 치다가도 본 촬영에 들어가면 진지하게 몰입하고 자신의 모습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 정국은 장면 마다 디테일한 표정부터 제스처, 포즈, 그리고 목소리 톤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광고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국은 상쾌하고 시원한 표정으로 얼음 물도 맛깔스럽게 마시는 연기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입맛을 끌어당겼다.

영상 말미 정국은 "BTS는 코웨이"라며 깨알 홍보도 잊지 않았다.


정국은 깔끔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부드럽고 세련된 댄디미를 한껏 발산했다. 남자친구 같은 다정스러운 눈빛과 달달한 보이스는 여심을 설레게 했다. 또 눈이 부시게 빛나는 피부와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완벽한 미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팬들은 "정국이 언제나 열심히 즐겁게 촬영하는 유쾌한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얼음물도 맛있게 먹는 먹짱 정국이", "햐 눈이 정말 맑고 예쁘다~ 잘생쁨", "청순상큼미모", "우리 정국이 세상 무해한 생명체♥", "얼음물 마시는 것도 고급스럽고 남다르네","얼음물 마시는 왕자님", "틈새 홍보 멘트도 잊지 않는 참모델"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1시 새 싱글 'Butter'를 전 세계 발매한다.

▶[COWAY x BTS] 코웨이 AIS 정수기 Making film, COWAY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