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와이스 사나&다현, 우아美 여신→과즙미 '팡팡'.."팬들 어서 만났으면"

  • 문완식 기자
  • 2021-05-21

트와이스(TWICE) 사나와 다현이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사나와 다현은 21일 공개된 매거진 앳스타일 6월호 화보에서 과즙미 넘치는 무드부터 시크하고 강렬한 콘셉트,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트와이스 멤버 중에서도 유독 흥이 많아 '사이다 케미'로 불리는 사나와 다현은 평상시 성격이 잘 맞는지 묻자 "흥부자라 유독 호흡이 잘 맞는 것 같다. 둘이 있으면 텐션도 업되고 장난도 많이 치고 재미있다"고 전했다.

다현은 카메라를 빠르고 정확히 잘 찾아내 '아이컨택 장인'으로 불린다. 카메라를 잘 찾는 비결에 대해 다현은 "카메라에 진심인 편이다. 비결이 따로 있는 건 아닌데, 누군가 나를 찍고 있다는 느낌이 딱 온다. 리허설 때 천장 위에 달린 카메라도 찾아낸 적 있다"고 말했다.

사나는 한국어 실력이 뛰어나 팬들 사이에서 '김사나'로 통한다. 지난해 사나가 한국어로 작사한 트와이스 음원 '두 왓 위 라이크'를 발매해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이 곡에 대해 사나는 "반신욕을 하다 갑자기 영감이 떠올라 가사를 쓰게 된 곡"이라고 밝혔다.

사나와 다현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공연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에 대해 "음악방송에서 무관중 무대를 설 때마다 팬들이 없어서 너무 허전하다. 하루빨리 팬들과 얼굴 마주 보고 공연하는 날이 왔으면 한다"고 입을 모았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