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29개월 연속 브랜드킹의 달콤한 유혹♥ 방탄소년단 지민, 맥도날드 구매욕 불태우는 매혹 비주얼

  • 문완식 기자
  • 2021-05-27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29개월 연속 브랜드 평판 1위의 파급력으로 세계 소비자들의 구매욕 상승과 한글 세계화 글로벌 파워를 기대하게 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맥도날드(McDonald)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와 SNS에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49개국에 'The BTS 세트' 판매 소식을 알렸다.


지민은 화려한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맥도날드 매장을 배경으로 크림색 재킷과 블랙 슬랙스를 입고, 샤넬 브로치 포인트 스타일링의 세련된 패션으로 등장부터 고급스러운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민은 치킨 맥너겟과 감자튀김, 콜라 등으로 구성된 'The BTS 세트'와 함께 판매되는 특별 소스 중 스위트 칠리 소스를 들고 매혹적인 미소와 로맨틱하고 달콤한 목소리로 팬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민이 소개한 스위트 칠리 소스는 케이준 디핑 소스와 함께 특별히 한글 표기로 판매되어 전 세계에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며 한글 세계화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루이 비통, 알렉산더 맥퀸 등 100만 원대 고가의 명품부터 다양한 아이템의 품절 행진으로 브랜드평판 29개월 연속 1위의 남다른 브랜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지민의 인기에 힘입어 'The BTS 세트' 출시 후 글로벌 매출 신장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방탄소년단과 맥도날드의 협업 소식이 알려지자 지민은 미국 텔레비전 방송국 뉴스채널 폭스59 뉴스(Fox59News),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대중문화 포털 사이트 쥬스 말레이시아(Juice Malaysia),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유명 진행자 제임스 코든 등의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The BTS Meal , McDonald's

▶The BTS Meal CF Countdown, McDonald's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