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권은비·김채원, 로켓펀치 'Ring Ring' 챌린지 동참..훈훈 우정

  • 문완식 기자
  • 2021-05-27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 김채원이 로켓펀치(Rocket Punch)의 '링링(Ring Ring)' 챌린지에 동참했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최근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권은비, 김채원과 함께한 '링링(Ring Ring)'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권은비, 김채원은 '링링(Ring Ring)'의 포인트 안무를 찰떡같이 소화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로켓펀치는 특유의 싱그러운 에너지로 권은비, 김채원과 완벽한 호흡을 맞추며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들의 변함없는 훈훈한 우정은 팬들의 마음까지 흐뭇하게 만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로켓펀치의 첫 싱글 '링링(Ring Ring)'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해외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싱글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또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20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지난 24일에는 일본의 대표 연예 기획사인 요시모토 흥업과 손잡고 일본 정식 데뷔를 선언했다. 이 소식은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인 야후 재팬의 메인에 오르면서, 로켓펀치를 향한 현지 미디어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로켓펀치는 신곡 '링링(Ring Ring)'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