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영재·이펙스, '유니버스' 합류[공식]

  • 공미나 기자
  • 2021-05-31
그룹 갓세븐(GOT7) 영재와 신인 보이그룹 이펙스(EPEX)가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31일 엔씨소프트,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에 새롭게 합류한 영재와 이펙스의 플래닛이 오는 6월 8일 각각 오픈한다"며 "각 아티스트별 플래닛을 통해 독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영재는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해,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음악 활동은 물론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자리매김했다.

이펙스는 오는 6월 8일 데뷔하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후속곡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유니버스에서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유니버스에는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보이즈(THE BOYZ), 드리핀(DRIPPIN),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IZ*ONE(아이즈원), (여자)아이들,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오마이걸, 우주소녀, 위아이(WEi), 크래비티(CRAVITY)가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갓세븐 영재와 이펙스의 합류로 총 18팀의 아티스트가 활동하게 된다. 추후 아티스트는 계속 늘려갈 계획이다.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