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드벨벳 조이 'Hello' 에너제틱한 힐링 서머송[6시★살롱]

  • 윤상근 기자
  • 2021-05-31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리메이크 신곡 '안녕'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을 200% 발산해냈다.

조이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안녕'(Hello)을 발매하고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명 타이틀 곡 '안녕'(Hell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안녕'(Hello)은 힘들었던 지난날은 잊고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자는 희망적인 가사와 조이의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 리메이크 곡. 경쾌한 브라스 연주에 속도감 있는 편곡이 더해져 박혜경의 원곡과는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곡 'Je T'aime'(쥬뗌므),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 '좋을텐데'(If Only)(Feat. 폴킴), 'Happy Birthday To You'(해피 버스데이 투 유), '그럴때마다'(Be There For You)까지 1990~2000년대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을 조이의 색깔로 재탄생시킨 리메이크곡 6곡이 수록됐다.

'안녕'(Hello)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그림과 조이만의 에너제틱한 매력 발산이 인상적이었다. 조이는 긴 생머리를 한 채 록 사운드를 바탕으로 그려진 빠른 템포의 '안녕'을 박혜경의 '안녕'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성했다.

이날 발매에 앞서 음감회를 연 조이는 안녕'(Hello)에 대해 "이 곡 자체가 경쾌하고 신나는데 저만의 에너지를 200%를 끌어들여 넣었고 새 브릿지도 넣어서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을 던져버리는 느낌도 더했다"라고 표현했다. 이어 뮤직비디오에 대해는"아이디어부터 스토리 텔링이나 스타일링 등 내 생각이 가장 많이 들어갔다. 밝은 에너지를 표현하고 싶었고 내가 실연을 당하고 힘들다가 나 자신을 돌보자며 떠난 여행에서 길을 잃은 아이에게 가족을 찾아주는 여정을 맞이하며 '내가 혼자가 아니구나'라는 걸 깨닫고 아픔을 극복하는 내용을 담았다"라고 소개했다. 조이는 "뮤직비디오를 제주도에서 찍었다.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비가 안 오길 했는데 다행히 비가 안왔다. 여행하는 기분으로 찍었다"라고 말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