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맥도날드, 내 남친에게서 손 떼" 방탄소년단 지민 향한 벨기에 아이스크림의 귀여운 질투 "LOVE U FOREVER"

  • 문완식 기자
  • 2021-06-08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최애로 밝혀온 벨기에 유명 아이스크림이 끊임 없는 애정 공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민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나타내고 있는 매그넘(Magnum)은 최근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으로 '맥지민'(McJimin) 수식어를 얻기도 한 맥도날드가 지민의 공식 사진을 게시하자, 뒤에서 총을 겨눈 애니메이션 장면을 올리며 '내 남자친구(BF)에게서 손 떼라'는 질투 어린 글로 웃음을 안겼다.


매그넘은 '최애가 누구냐'는 네티즌 질문에 동영상과 함께 '내 최애는 오직 지민'(The one and only)이라고 재차 밝혔다.

이어 '월요일의 우리들 모습. 당신의 모습은?'(These are our #MondayVibes Show us yours)이라는 글과 함께 '버터'(BUtter) 뮤직비디오 중 엘리베이터에서 프리댄스를 추는 지민의 모습을 포스팅, 지민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매그넘은 지민의 어떤 모습이 가장 좋은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질문에 '최고의 댄서라고 생각한다', '놀라운 댄스 스킬을 가지고 있다', '유머러스하고 잘생겼다'라고 지민을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 후 '쇼핑했다'며 마텔사의 지민 인형 사진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매그넘은 수학 기호 중 무한대를 나타내는 '∞'와 함께 'LOVE U FOREVER'라며 지민을 향한 무한대의 애정을 과시했다.

지민을 'Super talented!'라고 극찬을 보낸 매그넘은 지민의 인기 솔로곡 '세렌디피티'를 가장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팬들은 "맥도날드 떨고있나 매그넘 저돌적 애정표현 빵터짐", "나도 지민이 온리원(only one)", "매그넘 사러 다녀옴", "마텔 인형까지 구매하다니 찐 사랑이다", "춤 잘추고 잘생기고 지민이 다하지", "짐인했으니 짐아웃 못함"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