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진 데뷔 8주년 월드뮤직어워드 공식계정 축하 "월와핸, 빨래판 복근과 함께 소개..지구온난화 유발"

  • 문완식 기자
  • 2021-06-08
방탄소년단(BTS) 진의 데뷔 8주년을 맞아 월드 뮤직 어워드(WORLD MUSIC AWORD, WMA)가 축하 글을 게재, 눈길을 모은다.

진은 지난 2013년 6월 4일 소속사 빅히트의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소개된 후 올해로 데뷔 8주년이 된다.

월드 뮤직 어워드는 지난 4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8년 전 빅히트는 김석진, 월드와이드핸섬을 빨래판 복근과 함께 소개했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진의 데뷔 8주년을 축하했다.

월드 뮤직 어워드는 데뷔 초 진의 명품 콧대가 돋보이는 조각 같은 얼굴 사진과 빨간 하트모양의 풍선사이로 환한 웃음을 짓는 모습이 담긴 사진, 안무 중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사진과 함께 "이는 심각한 지구온난화를 유발했습니다"라는 유머러스한 글을 올려 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팬들은 진의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우리의 달님, 진과 함께 한 8년'의 뜻으로 #8YearsWithOurMoonJin이란 해시로 축하했다.
이날 #8YearsWithOurMoonJin이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랜드 2위에 오르며 막강한 진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월드 뮤직 어워드는 진의 축하 해시#8YearsWithOurMoonJin가 월드와이드 실트 2위에 오른 사진도 함께 올리며 진의 8주년을 축하를 전했다.

월드 뮤직 어워드는 진의 자작솔로곡 'Moon'을 소개할 때 했던 "저는 달이고 아미는 지구"라는 진의 말과 함께 "8주년 축하해요 진! 우리는 당신을 하늘땅만큼 사랑해요!"라며 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냈다.

진의 데뷔 8주년 축하글이 공식 계정에 올라온 후 국내외 팬들은 "진의 기념일을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진과 함께한 행복한 8년"."첫눈에 반한 나의 사랑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요","진 당신의 존재에 너무 감사해요","당신의 존재가 우리에겐 축복입니다","진은 우리의 아름다운 달","방탄소년단진으로 데뷔해줘서 고마워","석진아 데뷔8주년 축하해 오래오래 내가수로 남아줘","진은 데뷔할때도 미의 남신이었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팬들의 축하 이벤트가 이어지고있다. 진의 중국 팬베이스인 차이나 진바(China Jin Bar)는 진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신촌 유플렉스(U-PLEX) 대형스크린 LED 영상과 지하 연결통로 디지털포스터 광고가 6월 4일부터 13일까지 송출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