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he MVP" 방탄소년단 진 '버터' MV 속 다채로운 매력에 전 세계 유튜버들 뜨거운 관심

  • 문완식 기자
  • 2021-06-08
방탄소년단(BTS)진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유튜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외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수많은 유튜버 리액터들이 방탄소년단 새 싱글 'Butter'(버터) 뮤직비디오에서 진의 매혹적인 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 압도적인 카리스마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매체는 "진은 비주얼, 보컬, 카리스마로 열광적인 칭찬을 받았다"라며 "모두가 그의 퍼포먼스에 지배당했다"고 뮤직비디오 속 독보적인 진의 존재감에 대해 언급했다.


올케이팝은 "유명한 리액터 중 한 명은 '버터' 뮤직비디오 속 진의 모습이 매우 귀족적이라고 묘사하며, 진의 파트인 'I got that superstar glow'가 진을 완벽하게 표현한다는 걸 알아차렸다"라고 전했다.


매체는 "진이 이 노래에서 MVP와 같다", "저 아름다운 두성을 들어보라"는 한 보컬 코치의 리액션을 소개하며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오가는 진의 뛰어난 가창력에 대해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한 리액터는 "진의 아름다움을 볼 때 감정을 자제할 수 없다"라며 진이 나올 때 마다 비디오를 일시정지 하고 진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에 홀린 듯한 반응을 보였다.


매체는 "진이 어떻게 모든 나이대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참으로 놀라울 정도다", "늘 그렇듯 모든 매스컴이 진을 뉴스 커버로 다루고 있다", "지금은 김석진의 시대", "진은 'Butter'의 주인공이다"라며 진을 극찬했다.

▶BTS (방탄소년단) 'Butter' Official MV, HYBE LABELS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