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리의 가수, 우리의 에너지 지민아 8주년 축하해'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카카오톡 배너광고→테마카페..'월클' 축하 서포트

  • 문완식 기자
  • 2021-06-12
'우리의 가수, 우리의 에너지 지민아 8주년 축하해'

방탄소년단(BTS) 지민 국내외 팬덤의 데뷔 8주년 축하 '월드 클래스' 축하 광고 서포트가 이어지고 있다.

국내 대형 팬베이스 '올포지민코리아'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PART.3를 발표했다.

'올포지민코리아'는 지민의 데뷔일인 6월13일 하루 동안 카카오톡 채팅탭 상단바 배너광고를 진행한다.


2019년 부터 한국 아이돌 최초로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시작한 지민은 3년째 카카오톡 배너광고로 축하를 받게 된다.


'올포지민코리아'는 PART.1으로 방탄소년단 컴백과 8주년 축하와 지민이를 응원하기 위해 하이브 사옥 맞은편 버스정류장에 5월 한 달간 광고를 진행했다.


PART.2로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옥외 전광판에 연예인 최초 비상업광고를 진행중으로 오는 20일까지 볼 수 있다. 팬들은 명품 백화점에 진짜 명품 광고가 걸렸다며 지민의 광고 송출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민의 중국 대형 팬덤 '지민바 차이나'는 PART1~4에 이어 다섯번째 PART.5 서포트로 하이브(HYBE) 신사옥 3층 연습실 맞은편 까페에서 맞춤형 지민 테마 카페와 배너 광고를 6월11일부터 6월13일까지 진행한다.

'지민바 차이나'는 '팬들과 스태프들이 함께 데뷔 8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이 까페를 선정했다'며 '대형 배너와 액자, 롤업 배너, 컵홀더, 엽서, 스티커' 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특히 '대형 배너가 걸리는 곳은 HYBE 사옥 3층에 위치한 연습실과 마주 보이는 곳'이라고 전한 '지민바 차이나'는 '지민이 바쁜 일상에서 우리의 애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는 표현으로 각별한 팬사랑을 전했다.

'지민바 차이나'는 아이돌 최초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LAND MARK' 빌딩의 255평방미터 초대형 스크린 응원을 시작으로 하이브 신사옥과 가까운 신용산역에 멀티 스크린 광고와 벽 포스터 광고, 서울 상권의 대표 지역이자 종합 무역의 중심지인 '코엑스'(Coex)에 '크라운 미디어 전광판'과 코엑스 몰 안에 위치한 'LED 칼럼' 및 'LED 전광판' 광고까지 연이어 역대급 서포트로 지민의 데뷔 8주년을 축하하고 있다.

지민의 팬들은 매년 참신한 아이디어와 압도적 스케일의 국내 최초, 세계 최초의 서포트로 엠넷(Mnet) 'TMI NEWS' '어나더 레벨, 팬들의 넘사벽 조공 1위'에 선정된 바 있을 정도로 '넘사벽 팬사랑'을 보여주며 대형 서포트로 아티스트 응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에 걸쳐 데뷔 8주년 팬미팅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