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세븐틴 우지 "방시혁 PD님 함께 작업 영광..너무 좋은 기회였다"

  • 윤상근 기자
  • 2021-06-18

아이돌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이번 앨범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짚었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4시 30분 컴백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세븐틴은 "기존의 중독성 강한 음악과 강렬한 퍼포먼스에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이번 앨범의 포인트를 전했다. 세븐틴은 "멤버들이 얼마나 고민을 했을 지에 대해 캐럿 분들이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세븐틴 멤버 우지는 방시혁 PD와의 작업에 대해 "하이브 소속 가수가 되고 나서 새롭게 앨범 작업을 할 환경이 주어졌고 너무 자연스럽게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됐다"라고 언급하고 "너무 영광스러운 부분이 있었다. 어린 시절 직접 만드신 음악을 듣고 자랐는데 함께 작업을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PD님은 제게 작곡가 선배님이시기도 해서 존중도 해주시고 배려도 많이 해주셨다. 너무 큰 존중을 받아서 영광이었다"라고 말했다.

세븐틴은 1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Ready to love'(레디 투 러브)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한층 더 짙어진 매력으로 성숙한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Your Choice'는 사랑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행동과 감정을 담은 앨범으로, '나'의 고민을 나누고 '너'의 선택을 존중한다는 다정한 세븐틴의 모습과 본인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고유의 순수함을 담았다.

타이틀 곡 'Ready to love'는 감각적인 신스 베이스와 타격감 있는 비트가 매력적인 R&B 기반의 Pop 장르의 곡으로 세븐틴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매니쉬한 멜로디에서부터 느껴지는 이들의 강인한 매력을 발견 할 수 있는 곡이다. 우지, 범주를 비롯해 방시혁("hitman" bang) 프로듀서와 원더키드(Wonderkid)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 군단이 곡 작업에 첫 참여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