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GOT7 영재X라붐 소연, '간동거' OST '그대와 (You & I)'오늘(8일)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1-07-08
GOT7(갓세븐) 영재와 라붐(LABOUM) 소연이 tvN '간 떨어지는 동거' OST를 위해 뭉쳤다.

갓세븐 영재와 라붐 소연이 참여한 tvN 수목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극본 백선우·최보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드래곤·JTBC스튜디오)'의 일곱 번째 OST '그대와 (You & I)'가 8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그대와 (You & I)'는 따스한 어쿠스틱 편곡 구성이 돋보이는 혼성 듀엣 곡으로 영재와 소연의 환상적인 호흡이 조심스럽게 사랑을 시작한 두 주인공의 설렘과 떨림을 극대화한다.

'간 떨어지는 동거'의 일곱 번째 주자로 참여한 영재와 소연은 감성 풍부한 화음으로 사랑의 시작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설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그대와 부르던 노래가 나누던 대화에 묻어 있던 온기가 남아서"란 노랫말로 포근한 감성을 더하며 안방 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2014년 그룹 갓세븐으로 데뷔한 영재는 그룹 내 메인 보컬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탄탄한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태양의 노래'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연 또한 같은 해 그룹 라붐으로 데뷔해 메인 보컬로 활약하며 '오월의 청춘' '굿캐스팅' '복수가 돌아왔다' 등 굵직한 드라마의 OST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룹 내 메인 보컬로 손을 잡은 영재와 소연이 가창한 '그대와 (You & I)는 '간 떨어지는 동거' 속 두 주인공의 서로를 향한 두근거리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는 999살 구미호 어르신과 99년생 요즘 인간이 얼떨결에 한집살이를 하며 펼쳐지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로 장기용, 이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등 청춘 스타들이 출연하며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