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80살이 될 때까지 함께하자!" 아미 8주년 7곡 들려주고픈 노래로 축하 'Happy Birthday To ARMY'

  • 문완식 기자
  • 2021-07-09

그룹 방탄소년단(BTS·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팬클럽 '아미'(ARMY)의 8주년을 노래로 축하했다.

방탄소년단은 9일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Happy Birthday To ARMY! <아미 플레이리스트> 도착! a.k.a. #아플리 8살이 된 아미! 80살이 될 때까지 함께하자!"라고 글을 남겨 축하했다.


방탄소년단은 #햅삐벌스데이투아미#방탄이_Pick한 #아미에게_들려주고픈_노래 #HBD_TO_ARMY #From_BTS #아미_플레이리스트#ARMY_Playlist 해시 태그와 함께 유튜브를 통해 아미 8주년 노래를 모은 영상을 공개했다.

▶BTS (방탄소년단) ARMY Playlist, BANGTANTV

영상에는 RM의 'Bicycle', 진의 'Abyss', 뷔의 'Snow Flower', 정국의 'Still With You' 제이홉의 'Hope World', 슈가의 '사람(PEOPLE), 지민의 'Filter' 7곡이 멤버들이 직접 노래한 모습으로 담겨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아미는 지난 2013년 7월 9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덤명을 '아미'로 결정했다. 2014년 3월 29일 창단식을 열고 정식 팬클럽을 결성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