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트와이스, 데뷔 첫 완전체 OST 참여..'슬의생2' OST '누구보다 널 사랑해' 오늘(9일) 발매

  • 문완식 기자
  • 2021-07-09
그룹 트와이스(TWICE)가 데뷔 후 국내에서는 최초로 멤버 전원이 참여한 OST를 발표한다.

9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제작을 맡은 스튜디오 마음C 측은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에 참여한다. 그동안 많은 러브콜을 받았던 트와이스의 첫 완전체 OST인 만큼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스튜디오 마음C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이들은 지난 1999년 발표된 혼성그룹 비쥬의 정규2집 'Love Is...'의 타이틀곡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리메이크한 이 곡은 9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비쥬를 대표하는 히트곡 중 하나로 발표 당시 아름다운 노랫말과 멜로디로 큰 사랑은 받은 바 있다. 이번에 트와이스는 밝고 명랑한 느낌을 더해 재해석한 '누구보다 널 사랑해'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원곡에서 남성 멤버 주민이 소화했던 랩 파트를 트와이스의 멤버 다현과 채영의 목소리로 채우며 곡의 경쾌한 분위기를 배가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튜디오 마음C 측은 "기타를 중심으로 한 반주 위에 각 파트마다 트와이스 전 멤버의 개성 있는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멤버들이 바쁜 일정 가운데에서도 열정적으로 임해 줘 높은 완성도의 곡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JTBC '싱어게인' 출신 이무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양석형 역을 맡아 출연 중인 배우 김대명, 'OST 강자' 장범준이 참여하며 고품격 OST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아 왔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는 이번에 트와이스의 합류로 한층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게 됐다.

트와이스가 부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 4 '누구보다 널 사랑해'는 오는 9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