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M2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7월 주인공

  • 김수진 기자
  • 2021-07-12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이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2021년 7월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지난 10일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에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연준 편 스포트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스포트라이트 영상에 이어 16일 퍼포먼스 영상과 24일 다큐멘터리까지, 연준은 총 세 차례에 걸쳐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특히 연준은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를 통해 데뷔 후 첫 솔로 퍼포먼스에 도전해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연준이 지닌 반전 매력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곡과 댄스가 준비됐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 측에 따르면 연준은 그루비한 느낌을 가진 Harry Styles의 '워터멜론 슈가(Watermelon Sugar)'와 강렬한 록 장르 Ed Sheeran, Bruno Mars, Chris Stapleton의 '블로우(BLOW)'를 리믹스 한 곡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더욱이 연준은 이번 퍼포먼스에서 단순한 댄스뿐만이 아닌, 풍성한 표정 연기와 소품 등을 이용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실제 연준의 스포트라이트 영상에는 특별한 매력은 물론 '스튜디오 춤'의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담겨 전 세계 K-POP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M2의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K-POP 댄스 전문 채널이다. 7월 현재 구독자 수 300만 명, 누적 조회수 10억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매월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다루는 스페셜한 콘텐츠다. K-POP을 대표하는 댄서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