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가장 좋아하는 'Butter' 콘셉트 포토' 1위 선정..인기투표 연이은 1위 '핫인기'

  • 문완식 기자
  • 2021-07-16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국내외 각종 인기투표 1위에 선정되며 연일 인기 고공 행진중이다.

한국 시간 16일 새벽에 마감된 K팝 인기 투표 플랫폼 'KPOPVOTE'에서 실시한 '가장 좋아하는 BTS의 싱글앨범 'Butter'의 컨셉 사진 ver 1'을 묻는 설문조사에서 지민의 사진이 6만 3015표(47.58%)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14일엔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1만 282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실버데이에 은반지를 주고받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이번주 들어서만 두개의 인기 투표에서 1위를 기록한 지민은 최고 절정의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1위에 뽑힌 지민의 사진은 지난 6월 28일 공개 당시 큰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레드 헤어와 명품 브랜드 셀린느의 페이크 퍼 부츠, 여기에 스코틀랜드 전통 복장인 킬트를 착용한 지민의 모습은 고정 관념을 벗어난 젠더리스(Genderless) 스타일링을 주도하는 패션으로 전 세계 언론들의 주목을 받으며 일본 유명인 랭킹 트위플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지민은 돋보적인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인정받아 왔다.
특히, 성별에 얽메이지 않고 모든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는 지민의 패션과 메이크업에 대해 미국 유명 패션지 인스타일(InStyle)과 보그재팬(VOGUE JAPAN)등 세계 유명 패션지들의 보도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아이돌 비주얼과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의 슬림한 몸매와 완벽한 비율의 소유자인 지민은 감각적 패션 센스와 고정관념을 타파하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팬들뿐 아니라 유명 패션 에디터 및 패션지 등 패션 업계의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