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8월 17일 리패키지 앨범 컴백 확정[공식]

  • 윤상근 기자
  • 2021-07-19

아이돌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오는 8월 17일 전격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9일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오는 8월 17일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F ESCAPE'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를 시작으로 정규 1집 '꿈의 장: MAGIC', 미니 2집 '꿈의 장: ETERNITY'까지 '꿈의 장' 시리즈를 통해 꿈을 좇는 소년들의 성장 서사를 전했다. 이어, 지난해 'minisode1 : Blue Hour'를 발매하며 '꿈의 장'에서 다음 시리즈로 넘어가기 전 다섯 멤버가 들려 주는 작은 이야기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를 내놓으며 '꿈의 장'에 이은 새 시리즈 '혼돈의 장'의 서막을 올렸다. 이 앨범은 세계의 습격으로 얼어 버린 소년의 이야기를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F ESCAPE'로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혼돈의 장: FREEZE' 타이틀 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 수록곡 'Anti-Romantic', 'No Rules' 등 트렌디한 멜로디와 진솔한 가사로 전 세계 10대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주요 글로벌 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혼돈의 장: FREEZE'는 발매 일주일 동안 63만 563장의 판매고를 기록,데뷔 3년 차 K팝 그룹이 세운 성적으로는 역대 최다 판매량을 달성했다. 또한, 이 앨범은 빌보드 200 차트에 5위로 진입한 뒤 5주 연속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다. 이 기록 역시 데뷔 3년 차 K팝 그룹 성적으로는 역대 최고이자, 올 들어 현재까지 K팝 아티스트의 앨범이 이 차트에서 작성한 최고 순위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