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후~" 방탄소년단 정국, 남신 자태 명품 연기..하이퍼 리얼리즘 '클라우드' CF "칭찬해♥"

  • 문완식 기자
  • 2021-07-22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고급스러운 남신 자태와 명품 연기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클라우드는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톡톡 터지는 #탄산볼륨 으로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신선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한 목 넘김! #정국 까지 반한 클라우드의 신선함!'이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정국은 맛을 음미하는 듯 눈을 감고 클라우드 맥주를 벌컥벌컥 맛깔스럽게 마시며 찌푸린 미간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탄산의 목 넘김을 보는 이들에게 리얼하게 전했다.

이후 정국은 눈을 크게 번쩍 뜨면서 "하~후~"라고 탄성과 숨을 내 뱉으며 맥주의 깊이 있는 풍미와 톡 쏘는 탄산의 느낌을 표현해 10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당장이라도 맥주가 생각나는 강력한 인상을 심어주며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했다.

정국은 "초신선 생 라거 클라우드"라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멘트를 날려 귀를 사로잡았다.

정국은 영상에서 그레이 톤의 헤어에 블랙 수트를 입고 특유의 도시적 세련미가 묻어나는 우아한 아우라도 풍겼다.

맥주를 넘기는 정국의 목에서는 섹시함이 묻어 났다. 정국은 정면을 향해 치명적인 눈 맞춤과 마성의 미소로 설렘을 유발했다.

팬들은 "눈 커졌어 저거 찐~ 연기 감칠맛 나게 잘한다" "맥주 참모델 칭찬해♥" "광고 진정성 무슨 일?" "되게 시원하게 마신다 맥주 땡기는데" "하이퍼리얼리즘ㅋㅋ" "세상에서 젤 귀엽게 마시기 1등" "맥주 마시는 것도 이렇게 잘생기고 멋지고 섹시할 일?" "맥주 광고가 왜 이렇게 청량하냐" ""헐 찐으로 맥주 마시고 싶어 졌어ㅋㅋ" "히야 맥주 광고 제대론데? 멋지다" "침 넘어간다 ㅋㅋ 당장 사러 가야겠어" "천상 배우 전정국" 등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