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하이어뮤직行' 제이비, 내달 새 솔로 EP 발매..솔로 입지 굳히기

  • 공미나 기자
  • 2021-07-22
갓세븐 제이비(JAY B)가 하이어뮤직 합류 후 첫 EP 앨범으로 솔로 입지를 굳힌다.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22일 "제이비가 오는 8월 26일 EP 단위의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하이어뮤직에 합류해 첫 번째 싱글 'Switch It Up (스위치 잇 업) (Feat. sokodomo) (Prod. Cha Cha Malone)'을 발매한지 3개월여 만이다.

이번 제이비의 새로운 EP에는 'Switch It Up'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담은 총 7곡이 수록된다. 여러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보다 다채로운 트랙 구성으로 음악적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이를 통해 제이비는 이전 그룹 GOT7(갓세븐) 활동 때 다 보여주지 않았던 주체적인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펼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EP는 피지컬 앨범으로도 함께 발매된다. 또한, 제이비는 팬들을 위해 국내외에서 피지컬 앨범 선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온라인 상에서 팬들이 제이비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제이비는 하이어뮤직 합류와 동시에 국내외 음악 시장을 무대로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 발매된 'Switch It Up'은 한국인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빌보드 R&B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6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뤘다.

소속사는 "첫 EP 발매와 함께 제이비는 앞으로도 R&B 기반의 음악들과 비트감 넘치는 감각적인 곡에 어울리는 댄스 퍼포먼스 및 콘텐츠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음악적 결과물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0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

스타뉴스 X 최애돌 AAA Best of Best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투표는
최애돌, 최애돌 셀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됩니다.

투표기간 : 2020.10.14 AM 0:00 ~ 2020.11.15 PM 24:00 KST

COMING SOON

닫기